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충남북부상공회의소

회원사 소식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에드워드코리아(주), 4억불 수출의 탑 수상
작성자 박윤규 작성일 2022.12.13
조회수 58

진공 및 가스저감 솔루션의 선두주자인 에드워드 코리아가 지난 13일 제59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4억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이는 지난 2018년 3억불 수출의 탑을 달성에 이어 4년 만에 4억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하게 되었다.

 

무역의 날 기념식은 한국무역협회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행사로, 해외 시장 개척 및 수출 증대에 기여한 기업을 선정하여 ‘수출의 탑’을 수여하고 있다.

 

에드워드 코리아는 코로나19로 인해 뜻하지 않은 많은 어려움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기념비적인 4억불 수출액을 달성하게 되었다. 또한 2022년 6월 준공된 충청남도 아산 가공 공장을 비롯하여 2023년 3분기 완공을 목표로 또 하나의 아산 생산 공장이 신축을 통해 지속적인 해외 투자를 성공시키고 지역 산업 발전을 위한 경제활성화 및 고용 창출에 기여하고 있다.

 

윤재홍 에드워드 코리아 대표이사는 “올해는 창립 30주년을 맞이한 에드워드 코리아에 기쁜 소식이 많이 들려온 특별한 한 해이다. 무엇보다 에드워드 임직원과 그리고 지원을 아끼지 않은 정부 관계자 그리고 고객사, 협력사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투자와 성장을 통해 혁신을 멈추지 않고 대한민국 수출 증대에 더욱더 기여할 수 있는 에드워드 코리아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더불어 이번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에드워드 코리아 구매부 정용호 상무가 ‘동탑산업훈장’을 수상하게 되었다. 정용호 상무는 팬데믹으로 인한 물류공급망의 어려움속에서도 대체 부품의 개발 및 공급망 이원화를 통해 생산성 향상을 이뤄내어 에드워드 코리아 수출 증대에 기여함을 인정받게 되었다.

 

“이 상은 에드워드 코리아 임직원 모두의 노력으로 이뤄낸 성과로 임직원을 대표하여 받은 것이라 생각한다. 어려움 속에서도 긍정적인 생각으로 함께 애써준 임직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 앞으로도 회사의 성장에 힘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정용호 상무는 소감을 밝혔다.

 


이전글, 다음글
에드워드코리아(주), 4억불 수출의 탑 수상
에드워드코리아, 2022년 지역산업 균형발전 유공 대통령 표창 수상

충남북부상공회의소

(우)31169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광장로 215, 5층(불당동)

Copyright (c) 2017 cbcci,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