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충남북부상공회의소

회원사 소식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한국물류시스템(주)] 아산시 수해민 위한 쌀 후원
작성자 최수연 작성일 2025.08.05
조회수 47


장종환 NH농협캐피탈 대표이사와 유흥식 한국물류시스템 대표이사가 오세현 아산시장이 전달식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아산시 제공

[아산(충남)=데일리한국 박월복 기자] 아산시(시장 오세현)가 NH농협캐피탈(대표 장종환)과 한국물류시스템(대표 유흥식)으로부터 최근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아산시 수해 주민들을 돕기 위한 농협 쌀 2000kg(10kg 200포)을 기탁 받았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갑작스러운 재난으로 일상과 생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재민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두 기관이 뜻을 모아 마련한 것으로 전달된 쌀은 신속히 수해 피해 가정에 배부됐다.

NH농협캐피탈과 한국물류시스템은 단순한 기업의 사회공헌을 넘어 위기 속에서도 ‘함께 사는 지역 공동체’의 일원으로서 책임을 다하고자 이번 나눔에 적극 나섰다.

 

특히 현장 상황을 살피며 가장 필요한 물품이 무엇인지 고민한 끝에 이재민들의 생필품인 쌀을 준비하는 세심한 배려가 더해져 감동을 더 했다.

 

장종환 대표는 “예기치 못한 수해로 삶의 터전을 잃은 이웃들의 아픔에 깊이 공감하며 이럴 때 일수록 우리가 함께해야 한다는 마음으로 동참하게 됐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게 위로와 용기를 드릴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금융의 본질을 넘어 사람과 공동체를 위한 가치를 실현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유흥식 대표는 “갑작스러운 재난으로 고통받는 이웃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숨 쉬고,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오세현 아산시장은 “두 기업의 따뜻한 손길은 단순한 후원을 넘어 희망의 메시지로 전해진다”며 “함께해 주신 진심에 깊이 감사드리고 아산시는 복구와 회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NH농협캐피탈와 한국물류시스템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상생과 연대에 앞장설 계획이다.

 

출처 : 데일리한국(https://daily.hankooki.com)

 

이전글, 다음글
[한국물류시스템(주)] 아산시 수해민 위한 쌀 후원
[선진특장(주)] 드론 관제 차량 1호차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에 인도

충남북부상공회의소

(우)31169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광장로 215, 5층(불당동)

Copyright (c) 2017 cbcci, All Right Reserved.